네이버예약

https://booking.naver.com/booking/3/bizes/12586

실외

표선면 가시리 민박 로만토피아는 저희 가족이 정성들여 가꾸는 유기농 귤밭이 마당 앞쪽으로 펼쳐져 있고, 마당 화단에는 각종 나무와 꽃들이 심어져 있으며 정면으로 멀리까지 시야가 트여 있는 곳입니다.

오름채와 추억채 숙소는 똑같은 자재와 똑같은 실내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동남쪽을 향하고 있어 아침이면 기분 좋은 햇살이 정면에 나 있는 높은 창을 통해 침실로 들어오게 만들어져 있어 아침 햇살과 함께 눈을 뜰수 있으며 지저귀는 새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집을 지을때 몸에 좋은 자재들만 사용하여 정성들여 지었습니다. 그래서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시원하며 방음이 잘되며 조용하고 쾌적한 실내 환경을 경험 하실수 있습니다. 
오시는 손님들마다 숙면을 취할수 있어 너무 좋았다 하시며, 숙소에 있는것만으로도 만족하셔서 밖엘 나가기가 싫다고 하십니다.

실내

제주민박 로만토피아 오름채와 추억채 숙소는 똑같은 자재와 똑같은 실내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동남쪽을 향하고 있어 아침이면 기분 좋은 햇살이 정면에 나 있는 높은 창을 통해 침실로 들어오게 만들어져 있어 아침 햇살과 함께 눈을 뜰수 있으며 지저귀는 새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실내 구성 컨셉은 친 환경과 소녀감성입니다.
몸에 좋지 않은 자재를 1도 안쓰고 구성하였습니다.
모든 가구와 자재는 원목을 사용하였고, 벽 마감은 스위스산 천연 마감재인 알프스월로 시공하였습니다.

부드러운 면소재의 솜 이불과 푹신한 요입니다. 요 밑에는 편백나무로 만든 얕은 침대가 놓여져 있습니다.
2층은 기분좋고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커피포트와 티백, 믹스 커피 제공으로 간단한 음료와 커피를 마실수 있으며 소형 싱크대가 있습니다.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위해 취사가 허용 되지 않습니다.
신청하신 분에 한해 유료 조식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하루 전날 신청해주세요. 1인 7,000원

가시리 마을주변

가시리는 표선면 중산간에 위치한 마을입니다. 바닷가 쪽 보다 숲과 나무들로 둘러 쌓여 있어 사람이 살기 좋은 곳입니다. 가시리 마을 중심과는 도보로 5분정도 떨어져 있어 조용한 환경과 아울러 접근성이 용이한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시리 마을에는 돼지고기로 유명한 나목도 식당과 가시 식당 같은 맛집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슈퍼도 있고 농협 및 하나로 마트 그리고 괜찮은 카페도 몇군데 있어 조용한 시골 마을이지만 편의시설은 다른 곳 부럽지 않은 곳입니다. 조금 더 큰 곳으로 나가고 싶으면 표선면과 해비치해변까지 차로 10분 정도 시간이 걸립니다.

가시리 주변 관광명소로는 저희들이 자주 가는 오름인 따라비 오름이 있고 사려니 숲길, 성읍의 제주 알프스 영주산, 붉은오름 자연휴양림, 4월에 유채꽃 축제가 벌어지는 녹산로, 아이들이 마음놓고 해수욕을 할 수 있는 표선 해비치 해변, 올레길등이 있습니다.

예약

네이버예약

https://booking.naver.com/booking/3/bizes/12586

에어비앤비 예약

https://www.airbnb.co.kr/users/69118454/listings

안내사항

[마련된 물품]
전자레인지, 42인치 TV, 냉장고, 드럼세탁기, 커피포트, 커피, 티백, 싱크대, 드라이기, 삼다수 2L, 수건,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치약 (칫솔은 개별준비해주세요)

*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위해 실내 취사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유료조식 신청 가능 1인 7,000원)
* 기본 2명, 1인 추가 옵션 선택시 최대 3인까지 가능합니다.
본인의 부주의로 인한 사고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 객실 청소와 정리 시간이 필요하므로 입/퇴실 시간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입실 : 오후4시~8시 / 퇴실 오전10시~11시
(시간 조정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사전에 의논 부탁드려요~)
* 숙박예약하기 전에 하우스 매뉴얼 부분을 잘 숙지해주시고 예약 부탁드립니다.
* 여성스러운 아기자기한 공간으로 꾸며져 있어 남성팀들과 하우스 매뉴얼을 숙지 하지 않은 분들은 예약 및 이용이 불가합니다.
* 조용한 환경을 위해 바베큐 는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 조용한 곳이라 소란스럽고, 늦은 시간까지의 음주는 금하고 있습니다.
* 예약을 했을시 로만토피아의 운영규칙에 동의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